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


인사말

인사말

경북전문대학교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

경북전문대학교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ㆍ고용노동부로부터 지정받아 경상북도ㆍ영주시와 함께하는 ONE-STOP 취업지원기관으로서 일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자신의 무한한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취업의 꿈을 현실로, 인력난에 힘들어하는 기업에 안정적으로 여성 인력 지원을 통해 여성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인구감소와 고령화로 지역의 침체ㆍ쇠퇴를 경험하고 인구소멸도시 위기에 처한 영주시는 지역발전의 가장 핵심요소인 ‘청년층’ 특히, 여성청년층의 인구 증가를 통해 인구감소 극복과 인구소멸도시 위기를 벗어날 수 있으며, 이를 위해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봅니다.

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기업이나 여성구직자들이 겪는 취업현장의 어려움을 지역사회 역량으로 함께 해결하며 재취업의 기회를 만들 것이며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위하여 체계적인 직업상담 및 알선, 동행면접, 여성인턴제, 구인처ㆍ구직자 발굴, 맞춤 직업훈련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또한 취업자를 위한 사후관리 사업, 채용기업 사후관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출산ㆍ육아 등으로 경력단절된 여성들이 새로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며, 일과 가정의 균형을 통해 지역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그 기능과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관심, 그리고 응원을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-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 박천규 -

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

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주소 : 경상북도 영주시 대학로 77 경북전문대학교   대표전화 : 054.634.3225    팩스 : 054.634.3231

Copyright© 2021 영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. All Rights Reserved.